홈으로
>

학과게시판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학과게시판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[전체] 전자출결 시스템 안내
작성자 : 작업치료과 작성일 :2023-02-28 12:02:32 조회수 : 92

교무지원팀에서는 수업관리의 엄정성 강화 및 효율적 학사운영을 위해 지난 2020-2학기부터 전자출결시스템으로 출결관리가 운영되오니 전자출결시스템을 사용바랍니다.

  가. 학생관리시스템(전자출결) : 모바일(앱)과 블루투스 방식을 활용한 자동 출결 처리 시스템

  나. 사전 필수 사항
    가) 학생 : 스마트 전자출결 모바일(앱) 설치, 블루투스 기능 필수

  다. 모바일(앱) 설치 방법
    가) 안드로이드용 : Play 스토어에서 "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" 검색 후 어플 설치
    나) 아이폰(ios)용 : App store에서 "대구보건대학교 전자출결" 검색 후 어플 설치

  라. 출석체크 방법
    가) 수업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설치
    나) 자동 또는 수동 출석 처리 및 확인
      (1) 안드로이드용
        (가) 교수님이 [출석체크 시작]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
        (나)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

      (2) 아이폰(ios)용
        (가) 교수님이 [출석체크 시작] 버튼을 누르면 학생들에게 PUSH 메시지 전송
        (나) 30초 동안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 출결 Check
        (다) 아이폰 사용자는 PUSH 메시지 수신에 따른 스마트폰 화면 슬라이딩 동작 필요

  마. 사용방법 : 붙임 매뉴얼 참조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전자출결안내_학생용.zi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23학년도 1학기 대학 및 전문대학 2년 이상 수료자 및 군 복무경험 학점인정 신청
다음글 2023학년도 1학기 한가정(구.1가정2자녀이상) 장학금 신청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