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학과게시판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학과게시판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★2021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
작성자 : 작업치료과 작성일 :2021-08-05 11:08:54 조회수 : 723

2021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.

분할납부 신청은 인터넷(우리대학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) 신청만 가능하며, 2~ 4회 분할 가능 합니다.

분할납부고지서는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확인하여 납부합니다.

분할납부 중에는 휴학신청이 불가하며, 완납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등록금 분할납부 학생이 국가장학금을 신청한 경우 분할납부를 완납해야 후지급 국가장학금 수혜가 가능합니다.

 

분할납부 대상 학생

  : 휴학생, 유급생, 재입학생을 제외한 재학생 전체 대상 (당해 복학 대상자는 신청 가능)

 

분할납부 신청기간 : 2021. 08. 16.() ~ 08. 19.()

    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 (2~ 4)

 

분할납부 횟수별 납부금액

    등록금고지서에 표기된 납부할 금액 ÷ 본인이 신청한 분할 횟수 = 분할납부액

 

분할납부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

  1) 2회 분할 

   12021. 08. 23.() ~ 08. 27.()

   22021. 09. 20.() ~ 09. 24.()

 

  2) 3회 분할

   12021. 08. 23.() ~ 08. 27.()

   22021. 09. 20.() ~ 09. 24.()

   32021. 10. 11.() ~ 10. 15.()

 

 

  3) 4회 분할 

   12021. 08. 23.() ~ 08. 27.()

   22021. 09. 20.() ~ 09. 24.()

   32021. 10. 11.() ~ 10. 15.()

   42021. 11. 08.() ~ 11. 12.()

 

 

분할납부 신청절차

    우리대학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등록관리 분할납부 신청 분할횟수 신청(2~4)

    분할납부 승인(08. 20.()) 분할납부 고지서 확인 및 납부

 

지정된 납부기간에 신청자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분할납부고지서의 우리은행 가상계좌를 확인하여

    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송금하거나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납부합니다. (타은행 송금 가능. , 수수료 본인 부담)

 

분할납부 유의사항

 1. 분할납부 중에는 휴학신청이 불가하며, 완납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 2. 분할 등록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하여 제적됩니다. (, 기 납부한 등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)

 3. 분할납부를 신청하여도 장학금 지급 제한 및 제증명서 발급 제한은 없습니다.

 4. 국가장학금을 신청한 경우 분할납부를 완납해야 국가장학금 수혜가 가능합니다.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★2021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다음글 2021-2학기 재학생 등록금 카드납부 안내